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켓컬리 밀키트 '쵸이닷 트러플크림뇨끼' 찐후기
    맛집 2024. 3. 27. 13: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미니언즈입니다. 
    이탈리아식 감자수제비 뇨끼를 아시나요?
    저는 뇨끼도 어마무시하게 좋아합니다 ㅎㅎㅎ
    제가 즐겨먹는 마켓컬리에서 파는 상품
    '쵸이닷 트러플크림뇨끼' 찐후기를 시작합니다~!
     

    쵸이닷 트러플크림뇨끼 제품 사진

     


    뇨끼란 무엇인가요? 


    뇨끼...저도 처음에는 이게 무슨 음식이지? 했는데요.
    뇨끼는 감자와 밀가루를 섞어서 둥글게 빚은 이탈리아식 파스타의 한 종류입니다.

    감자뇨끼 외에도 단호박, 치즈, 시금치 등등 많은 종류가 있어요. 그래서 양식집 가면 다양한 맛을 내는 뇨끼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감자뇨끼가 가장 맛있었어요!
     


    뇨끼 판매처와 가격


    제목에서 이미 다 말씀드렸지만 
    쵸이닷 트러플크림뇨끼 밀키트는 마켓컬리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세일할때 잔뜩 사두면 아주아주 좋습니다 ㅎㅎ
    냉동식품이어서 냉동실에 두었다가 먹고싶을때 요리해서 먹으면 되거든요~!
     

    쵸이닷 트러플크림뇨끼 마켓컬리에서 판매중인 사진


     
    저도 이번에 세일할때 사뒀는데 
    지금도 6,478원으로 세일하고 있네요. 
    원래 가격은 7,900원입니다! 가격차이가 꽤 있으니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겟겟~~!!
     
     


    뇨끼 구성품

     

    뇨끼 구성품 사진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은 정말 간단 그잡채입니다. 
    트러플소스와 뇨끼 끝!
     
    우하하
    이게 그렇게 맛있나? 싶으시다면 제가 만든 조리법대로 한번 만들어보시죠.
    저는 저기들어있는 구성품 외에 새송이버섯도 준비하여 
    조리할때 같이 넣어줬어요!
     


     

    추천 뇨끼 밀키트 조리법


    먼저 최현석 셰프님이 만든 이 밀키트의 조리법은 엄청 간단해요. 
     

    뇨끼 최현석 세프의 레시피 사진


    뇨끼 삶고, 해동된 소스와 함께 섞으면 끝! 
     
    자 여기서 저는 좀 더 맛나게 해먹을건데요.
    제 레시피 시작합니다~! (크게 한방이 있는건 아님..ㅎ)
     
    0. 냉동되어 있는 소스는 물에 담궈 해동시킨다
     

    1. 뇨끼를 삶는다 


     
    꽝꽝 얼어있는 뇨끼를 끓는 물에 넣고 잘 삶아주세요. 
    여기서 뇨끼가 익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바로바로
     

    뇨끼 삶은 사진


     
    뇨끼가 이렇게 물위로 떠올랐을때 건지시면 됩니다. 
    물 위로 올라오면 다 익은거거든요 ㅎㅎ
     
     
    2. 삶은 뇨끼를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 구운다. 
     

    뇨끼 튀기는 사진


     튀겨? 뇨끼를? 라고 생각지 마시고 한번만 해보셔요~!
    (앗 근데 쫀득한 뇨끼의 식감을 좋아하시면 튀기지 마시고 삶은 채로 드세요 ㅎㅎ)
     
    팬에 올리브유 살짝 두르시고 삶은 뇨끼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하나하나 뒤집어 가면서 정성스럽게 뇨끼를 구워주세요.
     
    그리고 잠시 옆에 빼둡니다.
     
    3. 새송이를 볶는다
     
    자 크림이랑 새송이는 원래 잘 어울리는거 아시죠?
    밀키트에 있는 소스는 따로 뭐가 들어있지 않기 떄문에
    저는 좀 더 배부르게 먹기 위해....
    새송이를 잘라서 볶아줬습니다.

    새송이 버섯 볶는 사진


    뇨끼 튀긴 올리브유에 그대로 새송이 투하!
    볶아주시면 됩니다. 
     

    새송이 버섯 다 구운 사진


     
    이런 색이 나올때까지!
     
    4. 해동된 소스를 넣고 볶은 새송이와 섞어준다
     
    거의 끝났습니다 ㅎㅎ
    볶아준 새송이 위에 그대로 소스를 넣어주세요. 
     

    새송이 버섯에 크림소스 투하하는 사진


    그리고 한 1분정도만 섞어주세요.
    너무 많이 섞으면 소스가 다 사라져버립니다..
    안그래도 얼마 없는 소스 날아가지못하게 하세요..ㅎㅎㅎ
     
    5. 튀긴 뇨끼를 크림 위에 올려주면 완성!
     

    뇨끼 완성된 사진


     
    짜잔. 이렇게 아까 튀겨놓은 뇨끼를 위에 얹어주면 완성이어요.
    어떤가요? 맛나보이죠~~~??
     

    뇨끼 완성된 사진


    맛있었으니깐 자랑 한번 더 하기.
    우하하
    혹시 아보카도와 어울릴까 싶어
    같이 먹어봤는데 아보카도랑은 안어울리네요~
     
    소스에서 트러플맛이 강하게 나서 저는 너무 극호였습니다.ㅎㅎ 혼자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아 참 집들이 음식으로도 좋았어요 저는 한 세번정도 집들이때 이 음식을 했습니다^.^
     

     
    저는 원래 뇨끼를 좋아하기도 하고 트러플도 좋아해서
    마켓컬리에서 파는 '쵸이닷 트러플크림뇨끼'를 넘넘 잘사먹고 있어요!
    완벽한 내돈내산인 찐후기를 이만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