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양호계점 별 찍어먹는 '스텔라 떡볶이' 로제떡볶이 찐후기
    맛집 2024. 3. 18. 23: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미니언즈입니다. 
    별 찍어먹는 떡볶이 한번쯤은 들어보셨겠죠??
    튀김에 떡볶이를 찍어먹는건데요.. 상상만으로도 맛있음.
    아주 따끈하게 오늘 저녁에 다녀온 '스텔라 떡볶이' 안양호계점 찐후기 시작합니다. 
     

    스텔라 떡볶이 안양호계점 매장 사진


     


    스텔라 떡볶이 안양호계점 위치

    퇴근하는 길에 보기로는 참 많이 봤는데 
    제가 직접 가본적은 처음이었어요.
     

     
    대로변에 있기도 하고 간판이 분홍 노랑으로
    내가 스텔라 떡볶이다!! 하고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ㅎㅎ


    매장 분위기

    매장은 아주 분홍분홍 하더라고요.
    사실 스텔라 떡볶이 처음에 광고영상을 많이 봤을때
    분홍 & 노랑 컨셉으로 잡은거 보고
    살짝 촌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기억을 하고 있었다능
     

    스텔라 떡볶이 안양호계점 매장 사진
    스텔라 떡볶이 안양호계점 매장 사진
    스텔라 떡볶이 안양호계점 매장 사진


     
    안양호계점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주 깨끗했습니다 ㅎㅎ
     
    매장도 딱 적당한 크기로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7시즘이었는데요
    저녁시간이 살짝 지나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오히려 좋아~ 조용히 먹고 가야지 했는데
    주문하고 앉은 후에 갑자기 사람들이 하나둘씩 오더니
    테이블 3개가 차더라고요~!!!
    그래서 오 사람들이 여기 떡볶이도 많이 먹는구나 싶었어요.
     
    전 흥선대원민이라 항상 먹던 배떡, 엽떡만 먹었거든요 ㅎㅎ..
     

    스텔라 떡볶이 안양호계점 셀프바 사진


     
    포크, 수저, 앞접시는 다 요기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 먹고 나서는 그 옆에 있는 퇴식구에 넣으면 돼요!
    음식은 가져다 주시니 반셀프라고 볼 수 있겠군요
     


    스텔라 떡볶이 메뉴와 가격


    자 그럼 무얼 먹어볼까요
    주문도 키오스크로 하면 되기에 이것저것 봤는데요
     

    스텔라 떡볶이 안양호계점 메뉴 사진
    스텔라 떡볶이 안양호계점 메뉴 사진



    메뉴가 다양하더라고요?
    스텔라 떡볶이
    마라로제, 로제, 까르보나라, 차돌 떡볶이 그리고 여러종류의 라볶이까지..!!
     
    튀김도 먹고싶고..순대도 먹고싶고..
    (아무래도 엄청 배가 고팠던듯 해요)
     
    딱 알맞게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당장 세트로 시키자. 
     
     

    주문한 세트 C 
    (스텔라 떡볶이+튀김 3종+쫄깃순대+스팸/참치 컵밥+어묵탕+쿨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명이서 갔는데요..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하면서도
    일단 시켜! 했습니다

    앗 키오스트에 붙어있던 더 맛있게 즐기는 법도 같이 보고가시죠 ㅎㅅㅎ

    스텔라 떡볶이 안양호계점 메뉴 사진


    맵기선택도 가능하고 위에 말한것처럼
    별튀김 맛도 선택이 가능해요 ㅎㅎ


    저는 세트 C에 떡볶이를 로제로 바꿔서 추가요금 3,000원으로 총 28,000원입니다.
     


     

    세트C 메뉴 및 로제떡볶이 순한맛 후기


    일단, 세트 C는요 3명이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2인은 살짝 무리입니다.. 배고프면 사람이 욕심을 내기 마련이지요?
     
    참아!! 참으세요!!
     

    스텔라 떡볶이 사진


     
    로제떡볶이 맛은 지극히 평범했어요.
    엄청 특별한 맛이 있다거나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고요.
    딱 누구나 아는 로제 떡볶이 그정도!? 순한맛으로 해서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떡볶이 위에 올라가져있는건 매쉬포테이토입니다 기본으로 올라가져 있었어요!
     
    그렇다면 스텔라 떡볶이를 온 이유는 별모양 튀김을 찍어먹어봐야겠죠?
     

    스텔라 떡볶이 별튀김 사진


     
    진짜 별모양이라능 냠냠
     

    스텔라 떡볶이 별튀김에 찍어먹는 사진


     
    아~~ 한입하시죠. 
    씹는 식감이 아주 좋아요 콰삭콰삭 하거덩요. 
    이 별튀김도 여러종류 맛이 있어요
    제가 시킨맛은 어니언별 이었습니다 ㅎㅎ
     
    제가 느낀 어니언별 맛 = 고래밥 과자 뿌신거
    상당히 비슷한 맛을 느꼈습니다~!
     

    스텔라 떡볶이 튀김 3종 사진
    다소 초라해보이는 튀김 3종


     이건 튀김 3종류에요.
    김말이, 오징어튀김 그리고 만두튀김
    이집이 튀김 맛집이던데요? 
    솔직히 떡볶이보다 튀김이 더 맛있었음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게 느껴졌어요!! 
     
    튀김 6종으로 시킬걸......
     

    스텔라 떡볶이 참치마요컵밥 사진


     
    참치마요컵밥 비쥬얼 장난아니지요잉~?
    맛은 평범합니다요잉~? 꼬들꼬들한 밥을 좋아하는 저는
    이 컵밥은 너무 질었어요 ㅠㅠ 
    그래도 마요 + 단무지 + 참치 + 김은 맛없없 조합이죠 ㅎ
     

    스텔라 떡볶이 순대 사진


     
    그리고 순대와 어묵탕
    이 친구들도 아주 지극히 평범했습니다
    순대도 떡볶이 국물이랑 별튀김에 찍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오늘 처음 먹어본 스텔라 떡볶는 우와 장난아닌데?
    하는 맛은 아니고
    다 평범하게 평타치는 맛들인거 같아요 ㅎㅎ
     
    살짝 뭔가 재방문을 결심하기엔 부족함이 있는거 같은 느낌!?
     

     

    너무 뼈를 때린 후기였나요..?
    하지만 절대 맛없지 않았어요. 그저 평범했다는 것일뿐. 
    그래도 별튀김에 찍어먹는 떡볶이는 그 어디에도 없으니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스텔라 떡볶이' 찐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