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정역 '삼청동 샤브' 1인 샤브 맛집 메뉴 추천 & 찐후기
    맛집 2024. 3. 17. 0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미니언즈입니다. 
    샤브샤브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주목해주십쇼~!
    금정역 ak몰에 있는 '삼청동 샤브' 1인 샤브집으로도 이미 유명하죠? 전 아주 아주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요.
    저의 찐후기를 호다닥 들려드립니다. 
     

    삼청동 샤브 대표 사진


     


    삼청동 샤브 AK 금정점 위치

    제가 방문한 지점은 금정역 AK몰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는데요. 
    금정 AK는 큰 백화점이 아니기 때문에 아주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푸드코트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청동 샤브는 푸드코트를 들어와서 쭉 직진만 하시면 제일 끝에 있어요!


    금정 '삼청동 샤브' 매장 분위기

    제가 방문했을때 시간은 약 1시 30분즘이었는데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때라 사람이 없을 거라 생각하고 갔는데
    웬걸~? 사람이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금정 삼청동 샤브 매장 분위기
    금정 삼청동 샤브 매장 분위기


     매장 분위기도 조용하고 깔끔했어요
    주문도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하면 됩니다요


    샤브샤브 메뉴 & 가격

    자 그럼 메뉴는 어떨지 궁금하시죠.
     

    금정 삼청동 샤브 메뉴


    매장 입구에 이렇게 보기 좋게 정리가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금정점 말고도 광교쪽에서도 한번 먹어봤는데요. 
    그때도 멸치샤브를 먹었고 이번에도 멸치샤브를 먹었습니다.
    (제가 음식에 있어서 완전 흥성대원민이어서 거의 먹던 것만 먹습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그 외에도 
    된장, 간장, 얼큰, 마라샤브까지 다양한 맛으로도 있으니 
    다음엔 마라를 도전해 볼까효..?
     
    저희 주변 테이블을 보니 어르신들이랑 같이 오시 분들은
    편백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가격]

    금정 삼청동 샤브 메뉴 가격

    얼큰샤브 : 13,900원
    얼큰순두부샤브 : 14,900원
    마라샤브 : 13,900원
    멸치샤브 : 12,900원
    간장샤브 : 13,900원
     
    어떤걸 드실지 선택하고 고기 종류도 같이 골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우삼겹으로 골랐어요!


    멸치 샤브 맛 후기

    삼청동 샤브의 가장 좋은 점은 1인이 가도 부담없이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는 건데요.
    그 이유는 1인용으로 인덕션이 있기 때문이에요!
    보통 샤브샤브는 여럿이 가야 먹을 수 있는 음식이잖아요?
    근데 이렇게 혼자서도 먹을 수 있게 되니 너어어어무 좋은 것 같아요.
    훨씬 위생적이고,
     

    멸치샤브 음식 사진


     엄청 정갈하죠잉~?
     

    소스 사진


     이건 소스에요.
    간당, 칠리, 참깨소스 
    먹을 만큼 덜어 먹으면 됩니다. 
     
    갠적으로 저는 참깨소스를 제일 좋아해서 한 3번은 덜어 먹는 듯해요..^^
     
     


     
    육수가 이정도 끓기 시작하면 야채랑 고기를 먹을만큼씩 넣어서 끓여주세요~
     

    멸치 샤브 고기 야채 넣고 끓이는 사진


     
    이렇게 적당량씩 넣어서 익히면 되는데요.
     

    고기와 야채를 떠서 먹는 사진


    고기는 엄청 금방 익으니까 익으면 바로 빼서 드세요
    안그러면 질겨져요 ㅠㅠ
     
    아주 따뜻할때 참깨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자동으로 미간 찌푸려짐..맛나서
     


     제가 좋아하는 버섯도 들어있고, 만두, 떡, 어묵
    같이 나오는 재료들이 다양한게 참 많아요!
     

    칼국수를 넣은 사진


     야채랑 고기를 다 먹으면 육수도 어느정도 쫄아있거든요?
    이때 칼국수 면 투하합니다잉
    아주 얇은 면이라서 한 두입이면 끝납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이미 배가 어느정도 차 있는 상태기 때문에 양은 딱 좋아요
     
    여기까지 드시고 배부르시다면 그만드셔도 되지만
    한국인의 후식은 뭐다? 볶음밥
     
    ㅎㅎㅎㅎㅎ
     
    저는 바로 영양죽을 주문했어요

    영양죽 사진
    영양죽 사진


    짜잔, 비쥬얼 장난아니죠? 
    이 재료들을 다 넣고 섞섞~~~~~
     

    영양죽 사진


     
    너무 뜨거우니깐 작은 그릇에 덜어서 냠냠 하시면 됩니다!
    육수 간이 다 스며들어서 아주 맛나니 꼭 드셔요
    하지만 전 너무 배불러서 영양죽은 먹다가 좀 남겼어요 ㅎㅎ
     

     
     
    1인 샤브샤브 집 찾고 계시다면 금정 삼청동 샤브 한번 방문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첫방문이시라면 전 멸치샤브 추천합니다 ㅎㅎㅎ
    이것또한 내돈내산인...삼청동 샤브 AK금정점 찐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